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장일기] 대전서구로 출발

Wealth

by lucky_bok 2023. 8. 13. 02:05

본문

반응형

 

나의 첫 지방 임장

 
8월은 지방으로 임장을 가보려고 합니다. 
첫 임장지는 대전 서구-! 두둥
 
이제 프로 지방임장러가 될 예정이므로 "코레일 톡"을 다운받아 주었습니다. 
잘 모르지만.. 대전을 맛보러(?) 새벽같이 기차를 끊었습니다. 
목적지는 서울 → 대전 
 

 
 
새벽부터 집을 나서다 보니 아침은 패스 하려다..
갑자기 하루종일 걸을 생각하니 뭐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서울역에 있는 소담 김밥 부랴부랴 샀어요.
 
 

 
 
자! 도착했습니다!!
어느덧 9시-! 
 

 
저의 지방 "첫" 임장은
함께 부동산을 공부하고 있는 조원들과 함께 했습니다.
 
혼자서 지방을 봤다면..
두렵고 두려웠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대전역은 1시간 채 안걸리던데
마음의 거리가 너무 멀었습니다 :-( 
 
그래서 이번달은 그 "장벽"을 깨보려고 합니다.
 

 


 

분위기 임장

 
조원 모두 각자의 대전 서구 임장 루트를 작성하고, 
임장루트를 담당해주는 팀장님이 결정!! 해주었습니다. 
 
그리하여 탄생 된 서구 분위기 임장 루트

 


 
자, 이제 야무지게 걸어보겠습니다..
용문역에서 출발 ~! 
 
 
네, 좀 걷다보니 롯데백화점이 보였구요.
저- 멀리 한사랑 백화점도 보였습니다. (큰 의미는 없음! ㅋㅋ)
대전은 도로가 널찍널찍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좀 걷다보니
힐스테이트 둔산 신축공사 현장도 봤습니다.
요건 바로 
 
 
둔산 더샵 엘리프 아파트 (2025년 02월 예정)
2,763세대나 들어오는 어마어마한 단지죠?
기대되는 군요.
 

 
 
아파트 단지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분위기 임장이라, 아파트 위주 보다는 
상권 위주로 봤습니다! 
 
상권 그리고 사람들은 어떻나~
분위기는 어떻나~
등등
 
 
우선 정리를 좀 하면서 보겠습니다-! 
 


 

탄방동

 

 


둔산동

 
대전 서구의 랜드마크
둔산 크로바!!! 를 드디어 봤습니다. 
진짜 네이클로바가 그려져 있군요? ㅋㅋㅋ
 
 

 
둔산동에는 정부청사 & 시청 등
대단한 업무지구 입니다.
거의 대장 단지라고 할 수 있죠!
 

 
 

보...이시나요? 
학원이 어마무시하네요. 

그냥 학원가 인갑다 했는데
지금 다시보니 모든 간판이 다 학원이네요 ㅋㅋㅋ
 
 

 
 

여기가 정부 청사입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둔산동 + 월평동 사이드

 
 

엄청나게 큰 정부청사를 둔산쪽 부터 뺑~ 돌다보니
둔산 2동 (?) 이 나왔습니다.
 
 
여기도 상권인데
학원가랑은 좀 다릅니다. 
2030이 데이트나 밤에 술마시러 나오는 그런 상권? 
(밤에도 와보고 싶네요 어떤지)
 
 
암튼 그래서.. 성형외과 등 요런 뷰티나 꾸미는 병원이 많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도 있습니다. 
 
 

 
 


 

갈마동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나와
갈망동 방면으로 내려 갔습니다.
아아아..
 
갈마동은 갑자기 좀 낙후 되었네요...?
 요렇게 느낌이 바뀔 수가.
 
 

 


 
휴-!
용문-탐방-둔산-정부청사를 돌아-
월평-갈마
 
요렇게 돌았습니다.
사진으로..는 금방일것 같고 쉬워보이죠...??
 
3-4시간 걸었습니다...
그것도 안쉬고요 
 
 
 
흐엉엉
더웠지만.. 사실 전 더위에 강하기에..
엄청나게 힘들진 않았습니다!!!
(지..ㅈ친 ㅓㅈ눈빛)
 

 
그래도 배는 고팠는데
마침 밥시간이고 조원분께서 쉬고 가자고 하셔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
 
 
 

 
막국수!!! 
막국수를 먹었습니다. 여기 맛집 인가봐요. 
더워서 들어갔는데 꽤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났어요.
양도 엄청 많았고..
저는 먹는 속도가 느려서 사실 거의 남겼답니다 ㅠㅠ 
 
여기에 다같이 만두도 먹었어요. 
 
 


 
휴, 하나에 정리하려니 꽤
길어지네요.
 
이제 반절 왔어요. 
어마무시한 일정이었답니다....
 
 
2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