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끌어당김의 법칙

Insight

by lucky_bok 2022. 6. 15. 00:35

본문

반응형

 

끌어당김의 법칙

내가 안정되어 있으면 결국 나는 빛나게 되고 

나의 안정감과 빛남이 궁금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오게 되어있다.

 

내가 방황하면 불안정함에 잠깐의 호기심은 가질 수 있어도 결국 떠나가게 되어있다. 

그래서 결국 내가 중요하다. 

나의 중심을 잡고 있는 게 중요하다.

 

모든 사람들은 불안정하기 때문에 결국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게 되어있다. 

그리고 안정적인 사람들을 찾아 나선다 .

 

시선을 외부로 돌린다. 

하지만 시선이 본인 스스로에게 가 있는 사람들은 결국 사람들을 끌어당기게 된다. 

그리고 안정화된 사람은 리더가 된다.

 

내가 어떤사람인지 탐구하고 관심을 가져주자. 

그리고 더 나의 중심을 잡고 가치관을 세워야 한다. 

나의 기준을 세워야 한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